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Ai
- 아이템 효과
- 게임개발
- 폭발하는 효과
- gymnasium
- 센류
- 충돌 알고리즘
- pygame
-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 운석피하기 게임
- ChatGPT
- 숨은 띵작
- Stable diffusion
- 베테랑2
- 시집
- 충돌 #collider #pygame
- 엔티크숍
- sd forge
- frozen lake
- layerdiffuse
- Gym
- Python
- openAI
- hand refiner
- 사랑인 줄 알았는데 부정맥
- on a sunny day
- ADetailer
- comfyui
- upscaler
- sd-forge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9/22 (1)
스푸79 기록 보관소
운석 피하기 게임 개발(12)- 충돌 시 파편 만들기
운석과 메인 캐릭터와 충돌할 때운석과 운석이 충돌할 때충돌로 인한 파편이 발생하는 부분을 구현해 보았다. 어떤 물체가 폭발할 때폭발하는 파편의 방향은 아래 그림과 같은 것이다. 360도 방향으로 물체의 조각이 퍼질 것이고그 방향과 속도 그리고 파편의 크기는 모두 일정하지 않다.위와 같은 모양이 되도록 한번 코드로 구현해보자class Particle(pygame.sprite.Sprite): def __init__(self, x, y, size, dir, sprites): pygame.sprite.Sprite.__init__(self) self.sprites = sprites self.size = size self.image = sprites[size..
게임개발
2024. 9. 22.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