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Python
- frozen lake
- 숨은 띵작
- ADetailer
-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 gymnasium
- 베테랑2
- 센류
- ChatGPT
- sd-forge
- on a sunny day
- sd forge
- Stable diffusion
- Gym
- pygame
- layerdiffuse
- openAI
- hand refiner
- 충돌 #collider #pygame
- upscaler
- comfyui
- 충돌 알고리즘
- Ai
- 시집
- 폭발하는 효과
- 운석피하기 게임
- 사랑인 줄 알았는데 부정맥
- 게임개발
- 아이템 효과
- 엔티크숍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0/07 (1)
스푸79 기록 보관소
운석 피하기 게임 개발(15) - 아이템효과(파워업, 방어막)
아이템 효과를 구현해보자.총 5개의 아이템을 게임에 추가할 것이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파워업과 방어막 아이템과 그 기능을 구현하겠다. 파워업 아이템을 먹게 되면미사일이 한 개만 발사되다가 한번에 3개씩 발사된다. 방어막 아이템을 먹게 되면동그란 실드가 기체 주변에 생성되고 일정 시간동안 운석의 데미지를 받지 않도록 해준다. Player 클래스에 파워업과 방어막 처리를 확인하는 속성을 추가하자.self.power_yn 과 self.shield_yn 이 True가 되면 아이템 효과가 발현되도록 한다.import pygamefrom util import Utilfrom enviroment import Enviroment as envclass Player(pygame.sprite.Sprite): def _..
게임개발
2024. 10. 7. 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