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숨은 띵작
- Stable diffusion
- 충돌 알고리즘
- 폭발하는 효과
- gymnasium
- 시집
- Python
- 게임개발
- openAI
- 엔티크숍
- 운석피하기 게임
-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 ADetailer
- pygame
- on a sunny day
- frozen lake
- 충돌 #collider #pygame
- 센류
- hand refiner
- 아이템 효과
- comfyui
- 사랑인 줄 알았는데 부정맥
- sd forge
- upscaler
- 베테랑2
- Gym
- Ai
- ChatGPT
- sd-forge
- layerdiffuse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0/13 (1)
스푸79 기록 보관소
운석 피하기 게임 개발(15) - 아이템효과(폭탄, 보석, 에너지 등등)
이번에는 에너지 표시, 플레이 타임 표시, 플레이 중에 획득한 보석 갯수 표시와 Z키를 눌렀을 때 폭탄이 사용되면서 화면 내에 있는 모든 운석을 폭파시키는 기능을 구현해 보았다. 우선 에너지 표시부터 처리해보자.class Player(pygame.sprite.Sprite): def __init__(self, main, pos, sprites, missile_sprites): super().__init__() .. (중략) .. self.health = 8 self.total_health = 8 멤버변수 health 와 total_health를 추가한다. health 값을 8로 설정했다. 운석과 총 8번 부딪쳐도 죽지 않는다. total_health를 추가한 이유는 에너지 아이템을 아주 많이 먹더라도 he..
게임개발
2024. 10. 13. 06:00